본문 바로가기
학년별자료/중3자료

[중3교재]곱셈공식과 인수분해

by 한량이 되고싶다 2020. 2. 6.

오늘 부터 자료는 pdf만올립니다.

당분간..언제까지일지는 모르겠으나

내가 만든 자료 유료로 판매하는 놈들이 있어서요

미꾸라지 한마리?(여러 마리일수도 있다.)때문입니다.

참고로 표지 디자인은 무료 공개자료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절대 내가 그린거 아닙니다. ㅋㅋ

 

곱셈공식은 중2과에서 올라온 것이구요

내용이 추가됩니다.

1. 피타고라스의 정리를 이용해서 문제를 풀어도 됩니다. 

2. 무리수의 분모의 유리화가 단원에 추가됩니다.

3. 고1과정의 곱셈공식의 활용도 추가했습니다.

단 예전에 많이 나왔던 경시대회 문제등등은 제외했습니다. 

이제 배울 필요 없어요~~

 

인수분해는..

고1의 일부까지 넣었다. 앞으로 이차방정식 이차함수의 문제도 고1과정것이 추가됩니다.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중3과 고1의 경계를..

 

 

중302곱셈공식과 인수분해(새과정새편집).pdf
6.17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