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고난도
난이도가 있는 문제들이다.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중고등학교 통계는 교과과정을 전체적으로
한번 손 봤으면한다.
그냥 독립된 과목으로 통계학을 만들어 중학교에서 한한기 고등학교에서 한학기
필수과목으로 배웠으면 한다.
학년별로 나눠지면서 서로간에 연관성에 대한 이해가 떨어지고(선생님들이 설면하는 것도 아니고..)
매학기 설명할때마다 처음부터 다시 설명하게 된다.
우리학원에서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경우의 수와 확률통계를 같은내용으로 매년 특강한다.
쭉이어서..학년 무시하고 오히려 이렇게 하는것이 학생들에게 더 도움이 된다.
반응형
'일일학습 > 중1일일학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1]11월3일 일일학습(308)통계고난도 (0) | 2020.11.03 |
---|---|
[중1]11월 2일 일일학습(307)통계 (0) | 2020.11.02 |
[중1]10월 31일 일일학습(305) (0) | 2020.10.31 |
[중1]10월 30일 일일학습(304) (0) | 2020.10.30 |
[중1]10월 29일 일일학습(303) (0) | 2020.10.29 |
댓글